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및 푸터 메뉴 바로가기

킨텍스를 방문하는 고객의
서비스 가치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는

KINTEX plus

인사말

안전한 킨텍스, 깨끗한 킨텍스, 친절한 킨텍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킨텍스 플러스 5대 대표이사 이재철입니다. 킨텍스 플러스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킨텍스 플러스는 대한민국 대표 전시장인 킨텍스의 100% 출자된 자회사로서 2016년 설립되어 킨텍스 사업장의 전반적인 건축물 관리 및 전시행사 지원업무를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당사는 고객 한분 한분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행복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실천하는 회사입니다.
킨텍스 전시장을 방문하시는 고객 여러분은 어디에서든 (주)킨텍스 플러스 임직원들을 만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킨텍스 플러스는 2016년 설립되었지만, 2005년 킨텍스 출발부터 아웃소싱 업체를 통한 건물 관리로 20여 년 간의 축적된 다양한 지식과 경험 노하우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최고의 FM서비스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건물의 가치는 어떻게 짓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시대입니다. 똑같은 시기에 지어진 건물이라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그 가치는 점점 벌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앞으로도 저희는 국내 최정상의 고객만족과 신뢰의 기업이 되기 위하여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꾸준히 발전하며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을 찾아주신 고객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고객만족과 안전제일의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킨텍스플러스 대표이사 이재철